스토니브룩(SBU), 패션기술대학(FIT) 각각 260명, 105명 가을학기 신입생 모집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한국뉴욕주립대학교가 스토니브룩대학교(Stony Brook University)와 패션기술대학교(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의 입학설명회를 오는 6월 5일 토요일에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입학설명회 참석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한국뉴욕주립대학교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진상 입학처장과 입학팀 관계자가 참석, 스토니브룩과 패션기술대학교 학과 소개와 더불어 입시경향, 합격사례 분석 및 합격전략 등을 소개하고 일대일로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질의응답 시간에는 실제적으로 배울 수 있는 내용과 졸업 후 진로에 관한 내용 등 평소 참가자들이 궁금해하는 사항에 대해 질문하고 답변을 들을 수 있다.

한국뉴욕주립대학교는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지 않아도 미국 학위 취득이 가능하고 수업과 캠퍼스 내에서 영어만을 사용하는 환경을 갖췄다는 점에서 학생과 학부모의 많은 관심을 받는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외국 유학에 발이 묶인 상황에서 미국과 동일한 교육과정을 배울 수 있다는 장점이 주목받고 있다. 또한 다양한 방면으로의 진로를 모색하고 있는 편입생들에게도 이러한 한국뉴욕주립대학교가 가진 특수성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한국뉴욕주립대 SBU(Stony Brook University)는 응용수학통계학과, 컴퓨터 과학과, 기계공학과, 기술경영학과, 경영학과에서 총 260명의 가을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정규지원 마감일은 7월 16일이며 지원 서류는 영문 고교성적표, 영문자기소개서, 영문 또는 국문 추천서, 공인영어성적표(TOEFL iBT 80이상/ IELTS Academic 6.5 이상/ New SAT ERW 480이상/ ACT English 19이상/ Duolingo English Test 105이상)이다.

한국뉴욕주립대 FIT(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는 패션디자인학과와 패션경영학과에서 총 105명의 가을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정규지원 마감일은 6월 30일이며 지원서류는 영문 고교성적표, 영문자기소개서, 공인 영어성적표(TOEFL iBT 80이상/ IELTS Academic 6.5 이상/ PTE 53이상/ Duolingo English Test 105이상)이다.

입학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뉴욕주립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