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뮤럴 캔버스, 이달의 명작 추천 서비스 개시... 아트살롱 오그림 추천 제안

기사승인 2020.10.12  14:54:21

공유
default_news_ad2
넷기어 코리아 오그림 대표, 아트살롱 오그림

넷기어코리아(지사장 김진겸, 이하 넷기어)가 아트살롱 ‘오그림’과 함께 뮤럴 디지털 캔버스로 감상할 수 있는 명화모음 ‘이달의 명작’ 리스트를 매달 공개한다.

‘이달의 명작’은 9월 처음 시작한 명화 강좌 콘텐츠 ‘명화 이야기’에 이어 넷기어가 두 번째로 준비한 뮤럴 캔버스를 활용한 문화예술 콘텐츠다. 

뮤럴 캔버스가 제공하고 있는 전 세계 3만여점의 시대별, 미술 사조별, 나라별, 박물관별 다양한 작품을 한 개의 주제로 엮어 명화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한다.

넷기어는 해당 서비스를 위해 아트살롱 오그림과 전시 기획 파트너 계약을 맺었다. 아트살롱 오그림은 명화 감상, 화가, 작품에 대한 강연을 진행, 참가자들끼리 느끼고 생각한 점을 소통하는 성인 대상의 전시 해설 전문 미술사 살롱이다.

오그림 대표가 추천하는 10월 추천 명작 주제는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단풍여행/2020의 가을’이다. 눈에 보이는 빛의 색을 아름답게 담아낸 인상주의 화가들이 담아 낸 가을 풍경 작품 11점을 선보인다. 

알프레드 시슬레의 ‘September Morning’을 비롯해 클로드 모네의 ‘건초더미(Meules)’ 등 인상주의 작가들이 담아낸 가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달의 명작 리스트는 넷기어 공식 블로그를 통해 매달 초 확인할 수 있다. 뮤럴 캔버스 멤버십 회원의 경우 함께 업로드 되는 링크를 통해 소개된 작품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김희준 넷기어 마케팅 이사는 이달의 명작은 미술에 익숙하지 않거나 작품 선택 시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위해 명화를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준비한 문화예술 콘텐츠 이다.

아어 “인상주의 거장들이 전하는 가을 풍경을 주제로 ‘집콕 단풍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이달의 명작’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주제의 명화 플레이리스트를 구성해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넷기어 코리아는 고품질의 기업 및 가정용 네트워킹 제품을 설계, 개발, 공급하고 있으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편리한 사용, 높은 품질과 신뢰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다양한 유무선 네트워킹 제품을 공급한다. 

1996년 창사 이래로 전 세계적으로 5천만대가 넘는 제품을 공급해 왔으며,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성을 바탕으로 연평균 28%에 이르는 매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NETGEAR는 미국 본사를 비롯한 전 세계 24 개국의 현지 법인을 거점으로 세계 유수의 IT 유통 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NETGEAR는 1996년 1월 Bay Networks,Inc의 자회사로 설립돼 1998년 Nortel Networks NA, Inc로 인수된 후 2000년 3월 동사로부터 분사했으며, 2003년 7월 NTGR이라는 심벌로 나스닥에 상장됐다.

웹사이트: http://www.netgear.co.kr
 

김경선 kjy2017@mediadaily.kr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