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요진건설산업, 추석 맞이 한국보육원 방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

기사승인 2020.09.25  14:28:49

공유
default_news_ad2

- 한국보육원에 추석맞이 나눔 실천 요진건설산업... 창립 이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

왼쪽부터 두 번째 요진건설산업 이병호 상무와 왼쪽부터 세 번째 한국보육원 이진선 원장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요진건설산업(대표 최은상 부회장)이 23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임직원의 마음을 담은 후원금 및 선물을 경기도 양주시 한국보육원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요진건설산업 대외협력실 이병호 상무, 이진선 한국보육원장이 참석했다. 

행사는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등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방역지침에 따라 접촉을 최소화하며 보육원 입구에서 성금과 과일을 전달하는 간소한 행사로 진행됐다.

사회복지법인 창필재단 산하 기관인 한국보육원은 1950년에 설립된 아동 양육 시설로 4~18세의 어린이와 청소년의 교육과 생활을 지원하고 있다. 

요진건설산업은 한국보육원 창립 이래 명절 및 기념일에 성금과 선물을 지속해서 전달하며 매년 연말 한국보육원이 주최해 후원자들을 초청하는 ‘보은의 날’ 행사도 꾸준히 후원하고 있다.

더불어 요진건설산업은 1976년 창립 이래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한 기업 사회공헌을 꾸준히 이행해 왔다. 사회복지법인 창필재단 이사장을 겸하고 있는 요진건설산업 최준명 회장은 ‘사람을 키우는 사업이 가장 큰 사업’이라는 신념으로 인재육성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한국보육원을 비롯해 학교법인 휘경 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1998년부터 전남 영광군에 ‘요진 어린이 선행상’을 통한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이 밖에도 요진건설여자골프단을 운영하는 등 전인적 인재 육성 및 후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요진건설산업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모두가 풍요롭고 행복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임직원들의 정성을 모았다며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yojin.co.kr

박근원 기자 kjy2017@mediadaily.kr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