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 위한 기부 동참... 노인시설과 장애인시설에 수면 솔루션 세트를 우선 기부

네이처슬립이 함께하는 사랑밭에 기부한 1억원 상당 수면 솔루션 세트

네이처슬립(대표 김화선)이 1억원 상당의 수면 솔루션 세트를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에 기부했다. 네이처슬립은 바이러스에 취약한 노인 및 장애인시설 등 취약계층에 수면 솔루션 세트를 기부함으로 인해 건강을 지키고 면역력이 강화될 수 있도록 기원하고 있다.

코로나19의 극복을 위해 온나라가 힘을 모으고 있는 요즘,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중 하나가 잠을 충분히 잘 자는 것이다. 수면과 면역력 증가는 밀접한 관계가 있고, 신종 바이러스에 대항하기 위해 개인의 위생은 물론 면역력을 강화하기 위한 여러가지 노력이 필요한 시기이다.

네이처슬립은 ‘자연과 연결된 잠으로 몸과 마음이 치유되고 질병없는 건강 수명의 연장을 돕는다’라는 사명으로 자연치유력과 면역력을 올려주는 수면 전문 회사이다.

네이처슬립은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나날을 보내는 저소득 계층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바이러스 공격에 노출되기 쉬운 노인시설과 장애인시설에 수면 솔루션 세트를 우선 기부했다.

네이처슬립은 기업의 사회공헌 실천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에 네이처슬립이 동참할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번 수면 솔루션 세트 기부를 기점으로 앞으로도 기부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예정이며, 사회적으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에 늘 관심을 갖는 기업이 되겠다고 기부에 대해 밝혔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UN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적 지위를 취득한 NGO로, 34년 동안 쌓은 노하우와 신뢰성을 바탕으로 기업 사회공헌을 주도하는 비영리단체이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고 고통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아동복지시설 ‘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 ‘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 ‘나솔채’, 노인복지시설 ‘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